스포츠조선

'차예련♥' 주상욱 "아내와는 평범한 연애…오히려 특별하지 않아서 짝을 이룰 수 있었다"('데보라')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4-12 11:39


'차예련♥' 주상욱 "아내와는 평범한 연애…오히려 특별하지 않아서 짝을 …
ENA 드라마 '보라! 데보라' 제작발표회가 1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렸다. 주상욱이 인터뷰를 하고 있다. 상암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3.04.12/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아내 차예련과는 평범한 연애 했다."

배우 주상욱이 12일 서울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서 열린 ENA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이하 데보라)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KBS1 대하드라마 '태종 이방원'에서 이방원 역을 맡았던 주상욱은 "전작과는 전혀 다르다. 정반대의 느낌이다. 함께 할수 있게된 큰 계기도, 한상진이라는 인물을 선택한 가장 큰 계기도 그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드라마 속 짝을 이루는 법칙이 등장하는 것에 대해서는 "사실 아내 차예련과는 특색있기보다는 반대로 평범한 연애를 했다. 오히려 서로 특별하지 않아서 짝을 이룰 수 있지 않았을까 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주상욱은 '데보라'에서 도서출판'진리'의 대표 한상진 역을 맡았다.그는 센스 넘치고 매너 좋은 늘 만인의 사랑을 받는 분위기 메이커로 깊은 연애보다 자유분방한 삶을 만끽하지만,결코 쉽지 않은 남자이다.

한편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 코치 데보라(유인나)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이수혁(윤현민)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로 12일 첫 방송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