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갓세븐 박진영, 5월 8일 비공개 입대 "별도 공식행사 無" [공식]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5-04 13:35 | 최종수정 2023-05-04 13:36


갓세븐 박진영, 5월 8일 비공개 입대 "별도 공식행사 無" [공식]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갓세븐 멤버이자 배우 박진영이 오는 8일 입대한다.

4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박진영이 5월 8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며 입대 당일, 혼잡을 최소화하고자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앞서 박진영은 손편지를 통해 "5월 8일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군입대를 하게 됐다. 모두 걱정이 크겠지만 저는 여러분들을 만나면서 오히려 이제는 더 담담하고 든든해진 것 같다. 그래서 여러분들 생각하며 몸 건강히, 많은 것을 경험하고 더 나은 사람으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전한다"라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한 바 있다.

한편 박진영은 2012년 드라마 '드림하이 2'로 얼굴을 알린 후 2014년 갓세븐으로 데뷔했다. '하지하지마', '딱 좋아 (Just right)', '니가 하면', '하드캐리 등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였으며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tvN '유미의 세포들', JTBC '재벌집 막내아들' 등에서 폭넓은 연기를 선보여왔다.

▶다음은 BH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진영 배우는 오는 5월 8일(월)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고자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또한 안전상의 이유로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병 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분들이 함께하는 비공개 자리인만큼 팬 여러분들의 현장 방문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박진영 배우가 성실하게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 사랑 부탁드립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