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노홍철, 美 명문대는 왜? "父 소원대로 하바드·M.I.T 나왔는데.."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5-10 01:05 | 최종수정 2023-05-10 07:05


노홍철, 美 명문대는 왜? "父 소원대로 하바드·M.I.T 나왔는데.."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미국 여행중 명문대 탐방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10일 노홍철은 "영문학 전공하신 아버지는 홍철이 성철이는 공대를 갔으면 좋겠다고 늘 말씀하셨었는데, 어버이날 가 보았다"며 미국 명문대를 찾은 근황을 전했다.

이어 "M.I.T... 자 간 간격이 좁아 정말 들어가기 힘들었지만 잘 들어갔고, 기세를 몰아 하버드도 나왔다"며 미국 명문대 M.I.T와 하바드 대학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은 사진을 차례로 게재해 웃음을 유발했다.

그는 "M.I.T 하버드 나올 때 보다 단 거 때리고 나올 때 정말 찐"이라며 "역시 누구나 적성과 기호가 있고, 그거 할 때 제일 신나는 건 말해 뭐 해"라고 강조했다.

또 "집중력 향상과 따라오는 결과는 또 말해 뭐 해"라며 "그래도 아버지 뜻에 전공한 기계공학 덕에 바이크 탈 때 조금 더 재밌는 거 보면 세상에 참 버릴 경험은 없다ㅋㅋㅋ"고 멋진 오토바이를 타고 미국 여행중인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노홍철은 북카페 겸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사업 등으로 승승장구하고 있으며 부동산 투자에도 성공해 큰 수익을 본 것으로 알려졌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