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유영재, 애정전선 이상무! “남편한테 해준 최고의 선물은 바로 나” (동치미)

최종수정 2023-06-22 10:25

선우은숙♥유영재, 애정전선 이상무! “남편한테 해준 최고의 선물은 바로 …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배우 선우은숙이 남편인 아나운서 유영재의 검소함을 자랑했다.

지난 21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배우 선우은숙, 선물과 쇼핑을 해도 충분하다며 거절하는 남편?!'라는 제목의 24일 방송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선우은숙은 "유영재 짐이 없어서 초반에는 남편 옷을 사주는 등 많이 챙겨줬었다. 지금은 쇼핑을 가면 뭘 사주고 자기가 싶은데 안 산다. 있는 것도 많고 충분하다고 거절하더라"라고 유영재의 욕심 없는 성격을 칭찬했다.

이에 MC 박수홍이 "눈치 주셨냐"고 물었고 선우은숙은 크게 당황해하며 "아니다. 나는 눈치를 정말 안 준다. 오히려 먼저 옷을 사라고 권하는 편이다. 그러면 남편이 내년에 사겠다면서 보류한다"고 말했다.

이어 선우은숙은 "아까 남편에게 해준 최고의 선물이 뭐냐고 하는데 그냥 내가 최고의 선물인 것 같다"고 덧붙여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한편 선우은숙은 지난 10월 4살 연하 유영재와의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