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KBS Joy '중매술사'에 완벽한 스펙의 IT 개발자 의뢰인과 역대급 선녀들의 커플 매칭을 위해 최고의 중매술사 군단이 총출동해 승부를 벌인다.
또한 중매가 잘 되는 유리한 조건으로 남자는 '능력', 여자는 '나이'를 들며 "20대는 핵폭탄, 30대 초반은 미사일, 30대 중반은 기관총, 30대 후반은 소총"이라는 폭탄 발언을 쏟아냈다.
"능력 있는 남자일수록 여자 나이에 상당히 인색하다"라며 한번 지나간 시간은 천지가 개벽해도 돌아올 수 없으니 잘 생각해서 타이밍을 놓치지 말라는 레드 중매술사의 말에 박근덕 그린 중매술사는 "아무리 핵폭탄이 강해도 개인전에서는 소총이 최고"라며 나이보다는 서로 조건이 맞아야 성혼 확률이 상승한다는 반대 의견을 내며 신경전을 벌였다.
|
고스펙 IT 개발자가 받아 든 냉정한 중매 매칭 점수와 최고의 중매술사들이 찾아온 역대급 선녀들의 달달 살벌한 조건 검증, 중매술사들이 털어놓는 100억 대 자산가의 중매 실패 이유 등 기상천외한 사연은 27일 목요일 '중매술사'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100% 맞춤형 결혼 써-비스'를 제공하며 결혼 하고픈 청춘 남녀들을 매칭 시켜주는 '중매술사'는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50분 KBS Joy와 Smile TV Plus에서 방송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