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구준엽♥서희원, 23년만 재회 영상 최초 공개 "먼저 헤어지자 해 싫어할 줄" ('라스')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08-09 15:43 | 최종수정 2023-08-09 15:45


구준엽♥서희원, 23년만 재회 영상 최초 공개 "먼저 헤어지자 해 싫어할…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라스' 구준엽 서희원의 재회 영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9일 MBC '라디오스타' 측은 '준엽♥희원, 감동의 재회현장 방송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구준엽은 서희원과 23년만 재회 비하인드를 밝혔다. 구준엽은 "결혼할 거라 생각하고 연락한 건 아니고 이혼 소식 듣고 서로 나이도 있고 하니까 친구도 지낼까 싶어 연락해봤다. 솔직히 저는 (서희원이) 저를 싫어할 줄 알았다. 예전에 제가 먼저 헤어지자 했기 때문에. 너무 많은 압박을 받아서 어쩔 수 없이 서로 울면서 헤어졌는데 전화통화하고 서로의 사랑을 확인했다. 숨겨뒀던 사랑이 확 올라오면서 보고 싶더라"라고 밝혔다.


구준엽♥서희원, 23년만 재회 영상 최초 공개 "먼저 헤어지자 해 싫어할…
구준엽은 "만나야 되는데 코로나19로 기약이 없는 상황이었다. 희원이도 못 오고 저도 못 가는 상황이었다. 만나는 게 목적인데 만나려면 식구가 되는 수밖에 없더라. 그래서 '우리 만나려면 결혼해야 한다'고 했더니 희원이도 흔쾌히 결혼하자고 했다"며 "다행히 코로나19 때 못 만났는데 우리나라는 비대면 결혼이 됐다. 제가 먼저 혼인신고하고 대만으로 가서 2주 격리를 하고 12시 땡 치자마자 바로 택시 타고 갔다. 처음 만나는 순간을 희원이 매니저가 찍었다. 그때 영상을 보면 지금도 약간 목이 멘다"고 울컥했다.

이어 둘이 만나는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영상을 본 구준엽은 눈물을 뚝뚝 흘려 궁금증을 더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