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케플러, 9월 25일 컴백확정…글로벌 상승세 잇는다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3-08-30 08:16


[공식] 케플러, 9월 25일 컴백확정…글로벌 상승세 잇는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케플러가 9월 25일 컴백을 확정했다.

케플러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황혼이 지는 듯 오렌지, 핑크, 퍼플, 블루가 어우러져 마법같이 펼쳐진 하늘빛 색채 위로 컴백일인 9월 25일과 다섯 번째 미니 앨범명 '매직 아워'가 새겨져 있다.

그간 러블리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폭넓은 장르 소화력을 증명해 온 케플러인 만큼 미니 5집을 통해 또 어떤 장르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앨범명처럼 케플러가 케플리안(팬덤명)과 함께 만들어 갈 마법 같은 시간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케플러는 지난 4월 미니 4집 '러브스트럭'을 통해 '사랑'이란 감정을 다채로운 장르로 그려내며, 오차율 3.6%에 불과한 완벽한 퍼포먼스와 사운드로 탄탄한 음악적 성장 궤도를 밟아왔다.

케플러는 지난 5월과 6월에는 데뷔 후 첫 일본 아레나 투어 '케플러 재팬 콘서트 투어 2023 <플라이-바이>'로 총 5만 명의 관객들과 소통하는가 하면, 최근에는 'KCON LA 2023'에 참석해 2년 연속 무대를 빛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또한, 이들은 신규 자체 콘텐츠 '케플러빙'을 론칭해 숨겨둔 반전 매력과 꿀 케미스트리, 예능감을 대방출하며 팬들과 한층 가깝게 소통해 왔다.

케플러는 10월 도쿄 첫 단독 팬미팅 '케플러 재팬 팬미팅 - 페어리 판타지아'로 팬들을 만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