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정환 "나만 아는 ♥이혜원 진짜 모습 방송? 밖에 못 다닌다" ('제2혜원')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8-30 13:42 | 최종수정 2023-08-30 13:42


안정환 "나만 아는 ♥이혜원 진짜 모습 방송? 밖에 못 다닌다" ('제2…

안정환 "나만 아는 ♥이혜원 진짜 모습 방송? 밖에 못 다닌다" ('제2…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전 축구선수 안정환이 아내 이혜원의 유튜브 채널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30일 이혜원의 유튜브 채널 '제2혜원'에는 '안느 오셨다! 상 한 번 거 하게 차려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제됐다.

영상에는 이혜원이 남편 안정환, 매니저와 함께 회식자리를 갖는 모습이 담겼다. 안정환은 매니저에게 "네가 유튜브를 주도해서 만든거냐"고 물으며 "왜 얘기를 안했냐. 내가 첫번째로 구독, 좋아요를 눌러야 하는데"라고 세상 스윗한 모습을 보였다.

매니저는 "브이로그 형식으로 영상을 내보낼 것이다. 룩북, 패션, 뷰티, 여행 등 여러가지를 시도해보려 한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알렸다.


안정환 "나만 아는 ♥이혜원 진짜 모습 방송? 밖에 못 다닌다" ('제2…
이혜원은 "남편이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구독자가 150명이 넘었더라?'라고 하더라. 나도 아직 확인 안한 상태였는데 왜 오빠가 더 신경쓰는지 모르겠다"고 전했고, 안정환은 "한번 봐주는 거다. 내 유튜브 채널은 확인 안한다. 아내가 상처 받을까봐 신경쓰이더라"고 이혜원을 걱정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안정환은 "이왕 하는거 재밌게 해야지. 본인이 즐거워야 한다. 아니면 힘들다"면서 매니저가 원래의 방송 취지가 '생 이혜원의 삶을 보여주자였다'고 하자 "안된다. 나만이 아는 진짜 이혜원의 모습이 방송에 나가면 밖에 못 다닌다"고 칼 차단하기도 했다. 이에 이혜원이 "나는 방송이나 평상시나 똑같다"고 설명했지만 안정환은 "사람은 절대 그럴 수 없다"며 고개를 저었다.

이후 안정환은 이혜원의 유튜브 채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좋댓구알' 부탁드린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