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너무 입술을 박치기 해버렸나?"
남궁민이 박력 키스신에 아쉬움을 나타냈다. 이에 안은진이 고개를 끄덕이며 "박력 왕"이라고 공감했다.
이 영상은 남궁민의 17대 1 액션신을 포함, 그 유명한 남궁민-안은진의 청보리밭 키스신 등이 담겨있다.
아슬아슬 설레는 키스신 촬영을 끝내고 남궁민은 ""너무 입술을 박치기 해버렸나"라면서 농반진반으로 촬영에 대한 아쉬움을 표현했다.
이에 안은진도 수긍을 하면서 촬영장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했다.
|
남궁민, 안은진이 주연을 맡은 '연인'은 지난 25일 방송된 7회가 시청률 10.6%, 이어 26일 방송된 8회가 10.3%를 기록했다. 2회 연속 시청률 10% 돌파로 동시간 시청률 1위로 흥행을 이어갔다.
특히 지난 16일 방송에서 볼모 신세가 된 소현세자(김무준 분)와 함께 청나라 심양으로 향했던 이장현(남궁민 분)이 죽음 위기에 처하면서 위기감을 고조시켰다. 또 한양에 있는 유길채(안은진 분)는 이장현이 심양에서 죽은 것으로 오인, 가슴 찢어질 듯한 슬픔에 하염없이 눈물 흘리는 것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쥐락펴락했다.
이장현은 어떻게 죽음 위기에서 벗어날까. 위기를 넘은 이장현은 유길채와 재회할 수 있을까. 회를 거듭할수록 애절함을 더해가는 MBC 금토드라마 '연인' 9회는 9월 1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 역사 멜로드라마다. 총 20회로 파트1, 파트2가 각각 10회로 나뉘어 기획됐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