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너무 입술 박치기해 버렸나?" '연인' 남궁민, 청보리밭 키스신에 아쉬움…안은진, "박력 왕"

최종수정 2023-09-01 00:12

"너무 입술 박치기해 버렸나?" '연인' 남궁민, 청보리밭 키스신에 아쉬…
사진 출처=MBC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너무 입술을 박치기 해버렸나?"

남궁민이 박력 키스신에 아쉬움을 나타냈다. 이에 안은진이 고개를 끄덕이며 "박력 왕"이라고 공감했다.

화제의 드라마 '연인'의 메이킹 영상이 "청보리밭에서 꽁냥꽁냥 사랑싸움 후 입맞춤하는 장현Œ길채ㅣ7~8회 스페셜 메이킹"이름으로 최근 공개됐다.

이 영상은 남궁민의 17대 1 액션신을 포함, 그 유명한 남궁민-안은진의 청보리밭 키스신 등이 담겨있다.

아슬아슬 설레는 키스신 촬영을 끝내고 남궁민은 ""너무 입술을 박치기 해버렸나"라면서 농반진반으로 촬영에 대한 아쉬움을 표현했다.

이에 안은진도 수긍을 하면서 촬영장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했다.


"너무 입술 박치기해 버렸나?" '연인' 남궁민, 청보리밭 키스신에 아쉬…
사진 출처=MBC
또 안은진은 배역 유길채에 대해 "그녀는 조금 느려요. 천천히 하나하나 배워가고 하나하나 느껴가고 있는 중이거든요"라면서 극중 남궁민을 향한 사랑을 너무 뒤늦게 깨닫게 되는 설정에 대해 설명했다.

남궁민, 안은진이 주연을 맡은 '연인'은 지난 25일 방송된 7회가 시청률 10.6%, 이어 26일 방송된 8회가 10.3%를 기록했다. 2회 연속 시청률 10% 돌파로 동시간 시청률 1위로 흥행을 이어갔다.


특히 지난 16일 방송에서 볼모 신세가 된 소현세자(김무준 분)와 함께 청나라 심양으로 향했던 이장현(남궁민 분)이 죽음 위기에 처하면서 위기감을 고조시켰다. 또 한양에 있는 유길채(안은진 분)는 이장현이 심양에서 죽은 것으로 오인, 가슴 찢어질 듯한 슬픔에 하염없이 눈물 흘리는 것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쥐락펴락했다.

이장현은 어떻게 죽음 위기에서 벗어날까. 위기를 넘은 이장현은 유길채와 재회할 수 있을까. 회를 거듭할수록 애절함을 더해가는 MBC 금토드라마 '연인' 9회는 9월 1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 역사 멜로드라마다. 총 20회로 파트1, 파트2가 각각 10회로 나뉘어 기획됐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