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부자처럼 입고 오라고” 뷔, 땅부자 리치보이의 고급진 비쥬얼..‘런닝맨’ 일동 감탄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3-09-04 11:16 | 최종수정 2023-09-04 11:16


“부자처럼 입고 오라고” 뷔, 땅부자 리치보이의 고급진 비쥬얼..‘런닝맨…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런닝맨'에 출연한다.

지난 3일 SBS '런닝맨'은 '땅따먹는 뷔토피아' 과열되는 경쟁 속 땅을 독차지할 사람은?!'이라는 제목의 다음 주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뷔는 금발 머리와 검정색 정장 차림으로 멤버들 앞에 등장해 환호를 받았다. 멤버들이 뷔의 고급스러운 비쥬얼에 감탄하자 그는 "부자처럼 입고 오라고해서"라고 수줍게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게임에서 전국 8도 땅을 소유한 사람으로 설정된 뷔는 땅을 방문한 멤버들에 높은 세율로 세금을 착취하는 모습을 보였다. 무릎을 꿇으며 좌절하는 하하에게도 자비는 없었고 이는 반란을 촉발하게 했다.

그러나 보기보다 잽싼 리치보이의 활약에 멤버들은 "보통이 아니다"라며 감탄을 터트리기도. 과열되는 경쟁 속 땅을 독차지할 사람은 누구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