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혜진, '내돈내산' 다이어트 식단 템 공개 "직업적 강박..탄수화물 제한" [종합]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9-13 18:24 | 최종수정 2023-09-13 18:25


한혜진, '내돈내산' 다이어트 식단 템 공개 "직업적 강박..탄수화물 제…

한혜진, '내돈내산' 다이어트 식단 템 공개 "직업적 강박..탄수화물 제…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모델 한혜진이 다이어트 식단 템을 공개했다.

12일 한혜진의 유튜브에는 '따라 먹기만 해도 살 빠지는 한혜진의 다이어트 식단 템 17가지'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한혜진은 "다이어트 할때나 안할때나 애용해서 먹는 식품들을 소개하겠다"면서 즐겨먹는 다이어트 식단 템을 공개했다.

먼저 볶은 검은콩가루를 소개한 한혜진은 "단백질 섭취원을 늘 찾는다. 식물성과 동물성을 늘 골고루 먹으려고 엄청 노력한다"며 "콩가루가 진짜 유용하다. 어디에 들어가도 다 잘 어울린다. 저는 우유에 콩가루를 타먹는데 미숫가루 느낌이 난다. 미숫가루 너무 맛있다. 저도 십 년에 두 번 정도는 먹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혜진, '내돈내산' 다이어트 식단 템 공개 "직업적 강박..탄수화물 제…
이어 미숫가루를 안 먹는 이유에 대해 "탄수화물 때문에 미숫가루를 (자주) 안 먹는다"며 "어쩔 수 없다. 직업 때문에 (다이어트) 강박이 조금 있다. 그래서 대체품으로 찾은 게 콩가루다"고 설명했다. 톱모델 체중 조절의 적인 탄수화물 섭취를 철저하게 제안하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한혜진은 무염 청국장을 소개하며 "주로 비시즌에 먹는다. 비시즌 때도 너무 많은 나트륨과 칼로리는 자제하려는 편이다. 그래서 저염으로 먹는다"고 알렸다. 이어 쌀 식빵을 공개하며 "피부 때문에 밀가루를 적게 섭취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바질 토마토 맛인데 끝내준다. 맛있다"고 강추했다.

구운계란도 소개했다. 한혜진은 "늘 쟁여놓고 있다. 이 구운 계란이 없으면 밤에 계속 야식을 시켜먹을 것 같다"고 말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