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6기 광수·옥순도 현커? 영숙·상철만큼 다정한 '집 라방'...최종 선택 기대 ↑ [종합]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09-29 13:14 | 최종수정 2023-09-29 13:17


16기 광수·옥순도 현커? 영숙·상철만큼 다정한 '집 라방'...최종 선…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나는 솔로' 16기 광수와 옥순도 다정한 포즈로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최종 선택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29일 새벽 16기 옥순은 자신의 집에서 추석 맞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옥순 옆에는 광수도 함께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옥순과 광수는 SBS PLUS, ENA '나는 솔로' 16기에서 난무하는 가짜뉴스와 '뇌피셜'들로 멀어졌던 사이이기 때문. 옥순은 "광수가 근처에 있어서 잠깐 놀러 왔다"고 함께 라이브 방송을 한 이유를 밝혔다. 광수 역시 "머리 기른 건 라이브 방송에서 보여 드리려 했는데 여기서 보여 드린다"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 가운데 한 네티즌은 "광수가 옥순 부모님께 인사 드리러 간 거냐"고 물었고 광수는 "그랬으면 이 복장으로 안 왔을 것"이라 밝혔다. 옥순 역시 "저희 부모님도 광수님 되게 좋아하신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최종 선택이 일주일도 안 남은 가운데, 옥순과 광수의 다정한 모습에 팬들은 "사귀는 거냐", "오히려 현커가 아니라 함께 라방하는 거 아니냐" 등 다양한 추측을 쏟아내고 있다.


16기 광수·옥순도 현커? 영숙·상철만큼 다정한 '집 라방'...최종 선…
'역대급 기수'라 불리는 '나는 솔로' 돌싱특집 2탄 16기는 연애프로그램 답지 않은 살벌함과 날 것의 모습으로 엄청난 화제성을 모으고 있다. 이에 최종 선택에 대한 기대가 더욱 더 쏠리는 상황. 상철과 영숙, 영자, 현숙과 영호, 영식의 삼각관계와 영철과 정숙, 영수와 옥순, 광수의 결론까지 아무것도 예측이 되지 않아 관심은 더욱 모이고 있다.


16기 광수·옥순도 현커? 영숙·상철만큼 다정한 '집 라방'...최종 선…
지난 27일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 상철은 "최종 선택을 하겠다"고 선언했던 바. 상철이 누구를 택했을지 궁금증이 가득한 가운데 온라인에서는 영숙과 상철의 현커설, 영자와 상철의 데이트 목격담 등이 다양하게 퍼지고 있다.

이 가운데 지난 28일 영숙은 "오늘"이라며 상철과 어깨동무한 사진을 공개해 또 한 번 '현커설'을 불렀다. '나는 솔로'에서 상철의 어깨동무 제안을 단호하게 거절했던 영숙은 상철에게 다정하게 팔을 둘러 또 한 번 팬들을 놀라게 했다. 다양한 추측만 난무하는 가운데 실제 최커, 현커는 누구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