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재벌 3세' 함연지 시母 "아들, 오뚜기家 딸과 결혼할 거라고…이후 바로 상견례" ('햄연지')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10-06 10:54 | 최종수정 2023-10-06 10:55


'재벌 3세' 함연지 시母 "아들, 오뚜기家 딸과 결혼할 거라고…이후 바…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뮤지컬 배우이자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 함연지가 시어머니를 공개했다.

5일 함연지의 채널 '햄연지'에는 '시어머니 첫 인터뷰. 사실은 오뚜기 손녀인 걸 알고 나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함연지는 시어머니에게 "남편이 저에 대해 어머님께 처음에 어떻게 얘기했나요?"라고 질문했고 시어머니는 "오뚜기 집안 딸이고 뮤지컬 배우라고 했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시어머니는 이어 "너희가 오래 사귀고 얘기를 해준 것 같다. 이후 바로 상견례를 했는데 사돈 모두 너무 인상이 좋으셨다. 아버님이 연지가 잘 때 들어오셨는데 들어오셔서 연지 머리 맡에서 꼭 기도를 하셨다고 하더라. 아버님도 나와 같은 마음으로 키우셨다는 마음에 연지가 귀하게 잘 자랐겠구나 싶었다. 그런 부모님 밑에서 컸으니까 잘 자랐겠다 싶더라"라며 상견례 자리를 떠올렸다.

함연지는 "그날 아버지가 너무 긴장하셔서 상견례에 가시기 전에 '상견례에서 하면 안 되는 말'을 검색해서 연습하고 가셨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한편 함연지는 지난 2017년 동갑내기 비연예인과 결혼했으며 유튜브 채널 '햄연지'를 운영 중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