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형' 피오 "일절 연락 없던 이수근, 전역 후 유튜브 출연해달라며 연락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11-11 21:31 | 최종수정 2023-11-11 21:32


'아형' 피오 "일절 연락 없던 이수근, 전역 후 유튜브 출연해달라며 연…

'아형' 피오 "일절 연락 없던 이수근, 전역 후 유튜브 출연해달라며 연…

'아형' 피오 "일절 연락 없던 이수근, 전역 후 유튜브 출연해달라며 연…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피오가 "이수근은 군 복무 중 연락 없다가 전역 후 유튜브 출연해 달라고 연락이 왔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11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영화 '뉴 노멀'의 주연배우 최지우, 피오, 하다인이 출연했다.

지난 9월 해병대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피오는 "군 복무 중 강호동이 문자를 보냈냐"는 질문에 "연락이 왔었다. 감동이었다"고 했다. 피오는 tvN '신서유기'를 통해 강호동, 이수근과 함께 돈독한 모습을 보였던 바. 그는 "1년 정도 남았을 때 착잡하고 많이 남기도 하고 기분이 안 좋았는데 호동이한테 '1년 정도 남았제, 내 동생 피오 보고 싶데이'라 왔다"며 "'1년 째 남은 걸 알고 있고 문자를 해줬다'는 게 감동이었다"고 했다. 그러자 서장훈은 "이거 무슨 방송인데?"라고 의심, 강호동은 "색안경을 끼고 보냐"고 해 웃음을 안겼다.

피오는 "수근이한테는 일절 연락 없다가 전역 후 딱 연락이 왔다"며 "'피오야, 수고했다. 대단하다'고 해줄 줄 알았는데 '형 유튜브 하는데 다 형 돈이다. 빨리 나와서 형 좀 도와줘라'고 했다. 전역 후 처음으로 나간 게 형 유튜브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