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다감, 1000평 한옥 펜션 대박 난 사장님 "세종시 좋은 관광지 될 거 같다고"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11-12 21:15 | 최종수정 2023-11-12 21:15


한다감, 1000평 한옥 펜션 대박 난 사장님 "세종시 좋은 관광지 될 …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한다감이 세종시와 함께 운영하는 한옥 펜션이 대박이 났다.

한다감은 12일 "여러분~!♥♥♥ 너무 너무 감사 드립니다. 이제 시작인데 많은 분들이 벌써 이미 찾아와주셨고 찾아와주시고 계세요.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힐링이 된다며 꼭 다시 오고 싶다고 하셨어요. 세종시에 좋은 관광지가 될 거 같다면서 너무 좋아하셨습니다"라며 "많은 분들이 내부가 궁금하다고 사진 올라달라고 하신 분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 몇 장 올려 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다감이 운영하는 한옥 펜션 전경이 담겼다. 한다감의 한옥 펜션은 쾌청한 날씨와 어우러져 고즈넉함을 더했고, 내부는 아늑하게 꾸며졌다.


한다감, 1000평 한옥 펜션 대박 난 사장님 "세종시 좋은 관광지 될 …
한다감은 지난 2020년 KBS2 '편스토랑'에 출연해 부모님이 살고 있는 1000평 규모의 한옥 대저택을 공개했다. 이후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아지자 한다감은 최근 "저 예전에 '편스토랑'에 출연했던 거요~ 방송 이후에 너무나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드디어!!!~~세종시청과 함께 저희 한옥을 많은 분들과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너무 오고 싶다는 분이 많으셨어요"라고 세종시와 함께 한옥 저택을 독채 펜션으로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