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 "블랙핑크 어려움 있었지만"…로제, 美 백악관 접수한 진심

기사입력 2023-11-19 10:34


[종합] "블랙핑크 어려움 있었지만"…로제, 美 백악관 접수한 진심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감춰왔던 속내를 털어놨다.

17일(현지시각) 백악관에 따르면 로제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부인 질 바이든 여사가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 애플 본사에서 APEC 정상회의 참가국 정상의 배우자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정신건강 행사에 참석했다.

바이든 여사는 로제를 "자신의 지위를 세계를 위한 선한 힘으로 사용하는 글로벌 슈퍼스타"라고 소개했다.

로제는 "대중의 관심을 받지만 비난 받을 때는 정신건강에 취약함을 느낀다. 내가 아무리 열심히 노력해도 충분하지 못하다고 느낄 때가 있고, (나에 대한) 이야기를 즐기는 누군가도 항상 있을 것이다. 그래서 외로운 기분도 든다"고 털어놨다.

이어 "우리가 신체 건강을 위해 음식을 먹듯 정신건강도 신체건강 만큼 중요하다. 가수로 성공하기까지의 여정이 쉽지 않았고 지금도 때때로 어려움이 있지만 스스로의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이 소중하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전했다.


[종합] "블랙핑크 어려움 있었지만"…로제, 美 백악관 접수한 진심
로제는 블랙핑크 멤버로 K팝 대표 걸그룹으로 활약하고 있다. 블랙핑크는 올해에는 150만명 이상을 동원하는 월드투어를 진행, K팝 걸그룹 사상 최대 규모의 투어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다만 최근에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재계약 문제를 마무리 짓지 못해 꾸준히 구설에 오르고 있다.

그러나 로제는 자신의 음악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위안을 주고 싶다는 마음을 전해 감동을 안겼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사진=연합뉴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