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버디야 반가워" 이병헌♥이민정, '성대한 득녀 파티'.."감사한 마음 돌려드릴 것" [종합]

기사입력 2023-12-23 12:48


"버디야 반가워" 이병헌♥이민정, '성대한 득녀 파티'.."감사한 마음 …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이민정이 주변 지인들의 '출산 파티'에 감동 받았다.

23일 이민정은 "오랜만이라 그런지 유독 축하를 많이 받았던거같아요!! 사진 뿐만 아니라 같이 걱정해주시고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지인분들과 팬분들 우리 가족들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 만큼 돌려드리며 살겠습니다"라 인사했다.

이민정의 지인들은 '버디야 반가워. 이모들이 기다린다 버디♥'라며 세상에 나온 조카를 환영했다.


"버디야 반가워" 이병헌♥이민정, '성대한 득녀 파티'.."감사한 마음 …
이민정은 21일 딸을 품에 안았다. 이날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민정이 이날 오후 딸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가족들 모두 기뻐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민정은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준후 군을 두고 있다. 이후 8년 만인 지난 8월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앞서 이병헌은 지난달 열린 제44회 청룡영화상에서 "다음 달에 둘째가 태어난다. 지금 집에서 지켜보고 있을 이민정 씨, 아들 그리고 버디(둘째 태명)와 이 영광을 함께하겠다"라며 남우주연상 소감을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이민정은 친구들의 서프라이즈 베이비샤워를 통해 둘째의 성별과 함께 태명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 제 걸음걸이는 아직 아들 엄마 같지만 둘째는 딸이라고 한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