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장우, 박나래 다이어트에 충격 "누나 천천히 좀"…팜유즈 '바프'에 관심집중 [SC이슈]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4-02-11 10:30


이장우, 박나래 다이어트에 충격 "누나 천천히 좀"…팜유즈 '바프'에 관…

이장우, 박나래 다이어트에 충격 "누나 천천히 좀"…팜유즈 '바프'에 관…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팜유즈' 이장우가 박나래의 다이어트 근황에 질투를 했다.

최근 이장우는 박나래의 점프 세배에 "아니 살 왜케 빠?봅楮㈃㈂ぁ 천천히좀 해요"라며 견제의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집에서 운동 중에 사진을 찍은 박나래는 몰라보게 쏙 빠진 브이라인과 뱃살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팜유즈' 전현무, 이장우, 박나래는 지난해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베스트 팀워크상을 받은 후 "내년에는 팜유즈가 살을 뺀다. 살을 빼고 건강한 팜유즈로 다시 태어나겠다"며 "바디 프로필 계획을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장우, 박나래 다이어트에 충격 "누나 천천히 좀"…팜유즈 '바프'에 관…
이후 바디 프로필 촬영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가동한 '팜유즈'는 '나 혼자 산다'에서 "바디 프로필 촬영까지 93일 남았다"라고 밝히기도. 박나래는 "일주일에 4번이나 운동을 하고 있지만 식단을 아예 안 하고 있다"고 했다. 하지만 최근 성대결절로 수술까지한 박나래는 한층 더 야윈 모습이다.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 뿐만 아니라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도 "허황된 꿈이긴 한데 바디 프로필을 찍어보고 싶다"라며 신년에는 탄탄한 몸매를 만들 것을 선언하는 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만큼 몸매 관리에 진심을 다하고 있다.

한편 '왕돼륙', '팜유왕자' 이장우는 아직까지 다이어트의 흔적을 찾아 보기 힘들다. 과거 호르몬 다이어트와 7일 단식 다이어트에도 도전했던 그는 100일간 무려 25kg을 감량한 적 있다. 당시 몸무게 98kg, 체지방 32%에서 몸무게 73kg, 체지방 16%까지 줄였던 것. 드라마 전후가 완전 다른 이장우는 단기간 살 빼기가 익숙해 보이는 상황, 이에 4월 예정된 팜유즈의 바디 프로필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