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글로벌 다운로드 150만건 돌파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4-04-05 16:28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글로벌 다운로드 150만건 돌파



하이브I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글로벌 다운로드 수 150만 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별이되어라2'의 이런 성과에 대해 하이브IM은 아름답지만 잔혹한 서사를 지닌 판타지 세계관과 오락실 게임에서 접할 수 있었던 벨트 스크롤 액션을 현대적으로 재창조한 전투 시스템이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쾌적한 전투 경험을 위해 게임 패드 조작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지원,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13개 언어를 제공하며 이용자의 선택폭을 넓힌 것도 주효했다고 할 수 있다. 이밖에 전작의 프리퀄이자 다년간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되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여신 베다의 사명을 받은 주인공의 성장과 모험을 그린 대서사는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전달해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하이브IM은 강조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지난 2일 정식 출시 이후 국내에서는 출시 하루 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일본에서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모두 1위를 기록했다. 또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 후 사흘 만에 최고 매출 4위에 올랐다.

또 대만, 홍콩, 싱가포르, 캐나다 등 지역에서도 각 스토어 인기 순위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구글플레이 평점 4.4점, 애플 앱스토어 4.5점을 기록하며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하이브IM은 이를 기념해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여정의 걸음', '영웅의 신발', '인연의 결정' 등 매일 다른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