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김준현-김선호가 '태국 맵대장'을 만나 '한국 VS 태국' 맵부심 대결을 펼친다.
15일(월) 밤 8시 30분 방송하는 E채널·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2'(이하 '먹보형2') 4회에서는 '구독자 81만'의 인기절정 태국 로컬 음식 전문 크리에이터 마윈-와디 부부를 만나, 매운 맛 '레벨 10'까지 도전하며 맵부심 대결을 펼친 '킴 먹브로' 김준현-김선호의 모습이 공개된다.
|
잠시 후, '태국 맵대장' 마윈이 주문한 음식들이 레벨 순서대로 등장한다. 김준현-김선호가 육수를 쭉쭉 뽑으며 '맵 먹방'을 펼친 가운데, 드디어 하이라이트 음식이 서빙돼 비주얼만으로도 모두의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든다. 마윈은 이마저도 고추 소스에 푹 절여 '레벨 10'으로 만들어 버리고, 김준현-김선호도 이 도발을 받아들인다. 그런가 하면, 김선호는 마윈이 태국 고추를 그냥 씹어 먹자, 그 '험한 것'에도 도전해 모두의 '동공대확장'을 유발한다. 그러다 김선호는 갑자기 일어나 귀를 세차게 털더니 "귀가 안 들려"라고 다급하게 호소해,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김선호의 달팽이관까지 공격한 '한국 vs 태국' 맵부심 대결의 결과가 어떠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김준현-문세윤-김선호의 '태국 대장정' 마지막 날 모습은 15일(월) 밤 8시 30분 방송되는 E채널·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2' 4회에서 만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