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변우석이 등장한다.
지난 15일 방송한 '유 퀴즈 온 더 블럭' 244회 '션샤인' 시청률이 가구 기준 평균 7.1%, 최고 8.9%로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특히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 평균 3.3%, 최고 4.3%로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달성하며 올해 '유퀴즈' 타깃 시청률 기준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것. (닐슨코리아 제공, 유료플랫폼 수도권 기준)
|
마지막으로 변요한 자기님은 한예종에 입학하게 된 계기부터 독립영화계 시절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와 캐릭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쏟아냈다. 특히 활발한 활동을 하던 중 2년의 공백기를 갖게 된 사연과 이후 '미스터 션샤인'을 만나 또 다른 원동력을 갖게 된 후일담까지 공개하며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후 변요한 자기님은 '유 퀴즈' 상금을 동물권 행동 카라에 기부하며 훈훈함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는 22일 방송하는 '유 퀴즈' 245회에서는 모두의 월요병을 치료한 '류선재 신드롬' 배우 변우석, 커버 영상 조회수 110만을 기록, 원곡 가수도 극찬한 태안여중 밴드부 KBZ, 그리고 축제의 신 가수 싸이가 '유 퀴즈'에서만 볼 수 있는 이야기로 시청자를 찾는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