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놀면 뭐하니?' 유재석의 심장을 뛰게 한 샤이니 완전체의 히트곡 무대가 공개된다.
오늘(2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에서는 데뷔 16주년을 맞은 그룹 샤이니의 완전체 예능 출격이 그려진다. 오는 6월 13일 개최되는 '놀뭐 축제'에 합류한 샤이니는 축제 무대를 기대하게 하는 맛보기 공연까지 펼쳐 관심이 쏠린다.
|
태민은 "사실 저희가 '링딩동'을 싫어했어요"라고, 키는 "샤이니의 흑화가 시작된 곡"이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 와중에 민호는 유일하게 그 시절이 그립다고 말해, 곤란한 상황(?)을 맞는다고. 여기에 샤이니는 '놀뭐 축제'를 위한 깜짝 무대 맛보기도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공개된 사진 속 무대를 부숴버릴 듯이 춤을 추는 샤이니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특히 신난 유재석은 흡사 봉산탈춤 같이 '셜록' 안무를 춰 폭소를 유발한다. '히트곡 부자' 샤이니의 무대를 보던 중 유재석은 "제가 본격적으로 샤이니한테 빠진 게 이 곡이다"라고 말해 관심을 모으기도. 오랜만에 뭉친 샤이니가 어떤 멋진 무대를 보여줬을지, '놀면 뭐하니?' 멤버들을 모두 입덕시킨 샤이니의 출격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한편, 오는 6월 13일 개최되는 '놀뭐 축제'는 샤이니, 러블리즈, 데이식스를 비롯해 김태우&꼬꼬스타 드러머 사장님, 주우재&박진주 '스팟!' 커버 무대, 오직목소리 등 풍성한 라인업을 갖추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샤이니의 축제 맛보기 무대는 오늘(25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