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놀면 뭐하니?-우리들의 축제'가 뜨거운 열기 속에 마무리됐다.
'우리들의 축제'에는 온유까지 함께해 더욱 빛나는 샤이니의 완전체 무대, 데뷔 10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뭉친 러블리즈의 반가운 무대가 펼쳐져 열렬한 함성을 받았다. '축제 섭외 0순위' 데이식스는 청춘을 노래하며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강진, 김태우X꼬꼬스타, 다이나믹 듀오, 레강평, 오직목소리, 전파상사, 제시가 출격해 힙합, 레게, 록, 트로트, 아카펠라 등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이 관람객들을 하나로 모았다.
공연 중간중간 유쾌한 토크까지 펼쳐져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열정적인 무대 위와는 전혀 다른 매력과 의외의 입담이 쏟아져다는 후문이다. 지코와 제니로 변신한 주우재와 박진주의 'SPOT!' 커버 무대는 색다른 재미를 안겼고, 이외에도 '우리들의 축제'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공연과 예상치 못한 컬래버 그룹도 탄생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한 TV 화제성 조사 결과에서 2주 연속 '토요일 비드라마 1위'에 오르며, 토요일을 대표하는 예능 강자임을 입증했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