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건희 산타' 송건희, 크리스마스 ‘러브게임’ 더블 DJ로 변신! 박소현과 달콤한 호흡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12-24 08:26


'건희 산타' 송건희, 크리스마스 ‘러브게임’ 더블 DJ로 변신! 박소현…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송건희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박소현의 러브게임'에서 더블 DJ로 깜짝 변신한다.

24일 SBS 파워FM(107.7MHz) '박소현의 러브게임'은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으로 꾸며진다. '해피 더블 크리스마스'라는 이름 아래, 배우 송건희가 박소현과 함께 더블 DJ로 나서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러브게임의 법칙' 코너를 중심으로 두 DJ가 커플처럼 호흡을 맞춰 청취자들의 사랑 이야기를 전한다. 청취자들에게 '선물도 더블, DJ도 더블'이라는 주제로 따뜻하고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계획이다.

송건희는 올해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태성 역으로 사랑받은 인기 배우로, 2017년 데뷔 이래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팬덤 '건희사항'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 특집에서는 '건희 산타'로 변신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박소현은 특유의 유쾌함과 따뜻함으로 크리스마스 특집을 더욱 빛낼 전망이다. '솔로 장인'으로 불리는 그는 "외로운 솔로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방송을 만들겠다"며 기대를 더했다.

'박소현의 러브게임' 크리스마스 특집은 24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SBS 파워FM(107.7MHz)에서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