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은비, 결혼 발표 "예비남편=17년 친구, 열심히 살겠다" [전문]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5-03-06 11:56 | 최종수정 2025-03-06 12:28


강은비, 결혼 발표 "예비남편=17년 친구, 열심히 살겠다" [전문]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강은비가 오는 4월 결혼한다.

6일 강은비는 "제가 방황하던 시기에 2008년에 한 친구를 만나 점점 긍정적으로 변하는 절 보면서 이 친구랑은 어쩌면 좋은 가정을 이룰 수 있겠구나 하고 막연하게 생각했다.
그러나 제 불안감과 불안정한 환경이 항상 걸림돌이었다.

하지만 이 친구는 그런 절 보면 언제나 한결같이 곁에서 지켜주고 기다려주고 저에게 마음의 안식처를 만들어주는 묵묵한 나무처럼 절 지켜줬다"라며 예비신랑과의 인연을 밝혔다.

이어 "
그렇게 17년의 시간을 함께 보내다가 드디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이제 하나가 아닌 둘로 열심히 살겠다"라며 오는 4월 5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강은비, 결혼 발표 "예비남편=17년 친구, 열심히 살겠다" [전문]
한편 강은비는 1986년 생으로 2005년 영화 '몽정기2'로 데뷔했으며 MBC '레인보우 로망스', KBS2 '포도밭 그 사나이', '솔약국집 아들들' 등에 출연했다. 이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했다.

▶다음은 강은비 글 전문

안녕하세요 강은비입니다. 오랜만에 소식을 전하려고 하니 떨리네요,

제가 방황하던 시기에 2008년에 한 친구를 만나서 점점 긍정적으로 변하는 절 보면서 이 친구랑은 어쩌면 좋은 가정을 이룰 수 있겠구나 하고 막연하게 생각했었어요.

그러나 제 불안감과 불안정한 환경이 항상 걸림돌이였어요.


하지만 이 친구는 그런 절 보면 언제나 한결같이 곁에서 지켜주고 기다려주고 저에게 마음의 안식처를 만들어주는 묵묵한 나무처럼 절 지켜주었어요.

그렇게 17년의 시간을 함께 보내다가.. 드디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결혼 준비하면서 싸움도 다툼도 없이 서로 기다렸다는듯이 .. 첫 연애를 시작하는 사람처럼 결혼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2025년 4월 5일 토요일에 결혼을 합니다.

이제 하나가 아닌 둘로 열심히 살겠습니다.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인사드리는게 도리이나 이렇게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되는 점 너그러히 이해해 주시고 연락을 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기쁜 소식 전하겠습니다.

귀한 발걸음으로 오셔서 축하해주시는 마음 멀리서 따듯하게 응원해주시는 마음 평생 소중히 간직하면서 열심히 노력하고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강은비 올림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