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EXO 시우민, 매니저 생일 태블릿PC 선물→23년지기에 출산지원금 '통큰 행보'(전참시)[SC리뷰]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5-03-16 09:50 | 최종수정 2025-03-16 12:18


EXO 시우민, 매니저 생일 태블릿PC 선물→23년지기에 출산지원금 '통…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EXO 시우민이 매니저 생일에 태블릿까지 선물하는 통큰 면모를 자랑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38회에서는 자타공인 머글킹 EXO 시우민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선 마치 쇼룸같이 깔끔한 시우민의 집이 방송에서 최초 공개됐다. 모노톤 인테리어의 그의 집 내부는 옷방, 운동방, 취미방 등으로 구분되어 있었다. 또한 시우민은 일어나자마자 돌돌이와 청소로 먼지를 제거하는가 하면 얼굴 밴드와 사이클을 이용해 부기를 빼는 등 자기 관리뿐만 아니라 청소까지 잘하는 깔끔한 면모로 시선을 강탈했다.

시우민은 대구에서 홀로 상경한 강우석 매니저를 위해 반찬을 챙겨주는 의리남 모멘트도 발산했다. 시우민은 매니저와 영상 통화를 자주 하는 것은 물론 집에 매니저 맞춤형 게스트 룸이 있다고 밝혔다. 여기에 두 사람은 테니스, 등산, 러닝 등 운동까지 함께 하는 훈훈한 관계성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절로 짓게 했다.


EXO 시우민, 매니저 생일 태블릿PC 선물→23년지기에 출산지원금 '통…
3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 시우민의 안무 연습 현장도 공개됐다. 연습실에 도착한 시우민은 EXO 시절부터 오랫동안 인연을 이어온 댄서들과 신곡 'WHEE!(위!)' 연습에 돌입했다. 시우민은 휴식 중에도 쉬지 않고 연습을 이어가며 남다른 체력을 자랑했고, 칼군무를 바탕으로 1.1배속 안무까지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연습을 끝마친 시우민은 23년 지기 친구들을 만났고, 이들의 만남에 매니저도 합세했다. 이 자리에서 시우민은 아빠가 된 친구를 위해 출산 지원금을 선물해 놀라움을 안겼다. 더 나아가 그는 매니저의 생일을 기념해 태블릿 PC까지 준비, 의리 요정 시우민의 면모가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유미 하우스를 방문한 '전참시' 패밀리인 전현무, 홍현희 그리고 배우 하정우, 이동휘, 박병은과의 유쾌한 만남이 그려진다. 뿐만 아니라 이영자가 손님들을 위해 남다른 요리 실력을 선보인다고 해 기대가 모인다. 또한 전 국민이 응원하는 화제의 커플, 유미를 찾아온 배우 황동주의 핑크빛 일상이 펼쳐진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