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첫 의사役 도전 앞두고 SNS 오픈한 이봉련, ‘전공의생활’로 복귀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31 14:33


[공식] 첫 의사役 도전 앞두고 SNS 오픈한 이봉련, ‘전공의생활’로 …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이봉련이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인스타그램 계정을 새롭게 열었다.

31일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이봉련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이 개설됐다. 향후 배우의 활동 소식은 물론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 창구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이봉련은 지난 26일 첫 게시물을 통해 "사진 몇 장 올리는 게 이리도 힘들 일인가 ..후"라는 글과 함께 짧은 소감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과 수수한 민낯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이봉련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번 계정 개설은 공식 활동 외에도 배우 개인의 소소한 일상까지 팬들과 공유하기 위한 깜짝 행보다. 다양한 촬영 현장과 뒷이야기 등도 앞으로 차차 공개될 예정이다.

이봉련은 오는 4월 12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인 이번 작품에서 그는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교수로 등장, 데뷔 후 처음으로 의사 역할에 도전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