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순이, 김종민♥아내 얼굴 유출 사과 "못 지켜줘 미안, 마음 무거워"(전문)[공식]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5-04-21 12:19 | 최종수정 2025-04-21 12:25


인순이, 김종민♥아내 얼굴 유출 사과 "못 지켜줘 미안, 마음 무거워"(…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인순이 김종민 아내 사진 빛삭 사과

가수 인순이가 그룹 코요태 김종민 아내의 얼굴을 공개한 것에 대해 사과문을 게재했다.

인순이는 21일 자신의 계정에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아끼는 후배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하는 거였는데 제가 그걸 미처 인지하지 못하고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 에뻐서 그만 사진을 올렸네요"라며 운을 뗐다.

이어 "아침에 신랑, 신부에게 깊이 사과하고 괜찮다는 말을 들었지만 제 마음은 여전히 많이 무겁고 미안하네요"라며 "제가 더 조심하고 지켜줘야 하는데… 두 사람에게 정말 미안하고 앞으로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길 기도하겠습니다"라고 이해해준 신랑 신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고개를 숙였다.

앞서 20일 인순이는 "오늘 결혼식 3군데. 정오엔 싱글벙글 물론 지금은 KBS로 간 김혜영의 큰딸. 하객이 넘 많아서 사진 찍는 것도 잊은^^ 너무나 예쁜 에일리. 미소와 따뜻했던 김종민! 3팀 모두 행복하길. 바쁜 하루였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인순이, 김종민♥아내 얼굴 유출 사과 "못 지켜줘 미안, 마음 무거워"(…
이날 인순이는 최시훈, 에일리 부부와 김종민의 결혼식장을 모두 찾아가 후배들을 축하해 준 모습을 공개했다. 하지만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면서 비연예인인 김종민 아내의 얼굴이 그대로 노출해 역풍이 불었다.

가수 신지는 김종민 아내의 얼굴을 이모지로 가려 올렸는데, 이 게시물에 "인순이 누나 인스타에 신부님 얼굴 보게 되었어요( 얼굴 비공개 해달라고 누나가 이야기해주세요)"라는 글까지 올라오기도 했다. 결국 인순이는 이러한 반응을 인지해 사진을 빛삭했다.

한편 김종민은 20일 11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에일리도 3세 연하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과 이날 결혼식을 올렸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