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바다 사나이’ 박지현, 오사카 무대서 환호…글로벌 팬심 저격[더트롯쇼]

조민정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04 13:30


‘바다 사나이’ 박지현, 오사카 무대서 환호…글로벌 팬심 저격[더트롯쇼]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활어 보이스'로 불리는 트롯 가수 박지현이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SBS '더 트롯쇼 IN JAPAN' 무대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방송된 SBS '더 트롯쇼 IN JAPAN'에서 박지현은 반짝이는 주얼리가 돋보이는 수트를 입고 등장해 첫인상부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바다 사나이'를 라이브로 소화한 그는 긴 팔다리와 훈훈한 외모, 그리고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로 객석을 압도했다.

무대 중간 강렬한 퍼포먼스와 함께 댄스까지 선보인 박지현은 '트롯 아이돌'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존재감을 드러냈다. 단단한 가창력과 파워풀한 성량, 자연스러운 무대 장악력까지 더해지며 일본 팬들까지 매료시켰다.

이날 공연 말미에는 출연진 전원이 함께한 조용필의 '돌아와요 부산항에' 무대에 함께하며 감동을 더했다. 박지현은 따뜻한 미소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공연을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한편 박지현은 현재 '2025 박지현 콘서트 쇼맨십(SHOWMANSHIP)' 전국투어 중으로, 현장에서 직접 팬들과 호흡하며 '믿고 듣는 무대'를 이어가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