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태현♥' 미자, 母에 '현금 우산' 서프라이즈 "양가에 100만원씩...현금이 최고"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5-05-09 21:32


'김태현♥' 미자, 母에 '현금 우산' 서프라이즈 "양가에 100만원씩.…

'김태현♥' 미자, 母에 '현금 우산' 서프라이즈 "양가에 100만원씩.…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개그우먼 미자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현금 플렉스를 했다.

미자는 9일 "용돈 우산. 방송 소품인데도 손에서 놓지를 않으시네. 현금사랑 전여사님♥"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현금이 달린 우산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미자의 어머니인 전성애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전성애는 우산이 신기한 듯 이리저리 구경을 한 뒤 "금줄 매달아놓은 거 너무 웃기다. 재미있다"면서 "최고다"며 엄지 척 포즈를 취했다.

미자는 "공포의 어버이날이 지났다. 다들 어떤 선물을 하셨나"라며 "저희 부모님은 늘 '현금이 최고다' 하셔서 양가에 100만 원씩 보내드렸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결혼전엔 10만 원 드렸었는데 남편이 안된다고 해서 결혼 후 10배 상승"이라며 "다들 어떤 선물하셨는지 궁금하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미자는 배우 장광과 전성애의 딸로, 지난 2022년 김태현과 결혼했다. 현재 이들 부부는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을 운영하며 소통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