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남주, 美 클럽서 '입장 거부' 굴욕 당했다..."♥김승우와 갔는데 2번 실패"

김수현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7-03 10:00


김남주, 美 클럽서 '입장 거부' 굴욕 당했다..."♥김승우와 갔는데 2…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안목의 여왕 김남주' 김남주가 하와이의 추억을 떠올렸다.

최근 진행된 SBS Life '안목의 여왕 김남주' 7회 촬영에서 김남주는 과거 아이들이 어렸을 때 썸머 스쿨을 위해 하와이에서 지냈던 일화를 꺼내 놨다.

김남주는 "(하루 일과 후)아이들이 취침하면 남편(김승우)과 베란다에 나가서 술을 마시기도 했다"라며 "집 앞에 잘 나가는 클럽이 있다 길래 갔다. 술 마시면 용기가 생기지 않나. 갔는데 반바지 안 된다고 해서 남편은 집에서 바지를 갈아 입고 다시 클럽으로 왔다"고 입을 열었다.


김남주, 美 클럽서 '입장 거부' 굴욕 당했다..."♥김승우와 갔는데 2…
이어 "또 다시 갔는데 나한테 신분증을 보여 달라고 하더라. 남편이 '제 와이프다'라고 했는데 '안된다' 했다. 그래서 집에 다시 가서 신분증을 가지러 갔다. 결국엔 (클럽에)들어 갔는데 하와이 멋쟁이들 다 거기에 있더라"라고 3차 시도 끝에 하와이 클럽에 입장한 이야기로 웃음을 자아냈다.

김남주는 "하와이의 추억은 참 좋은 것 같다"며 "그 때는 하와이가 지금처럼 비싸지 않았다. 지금은 물가가 너무 올랐다. 너무 비싸다. 이제는 못 가"라고 안타까워했다.

이 외에도 김남주의 뚝딱 요리 3종 세트와 맛집이 공개되는 7회는 3일(목)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며 이에 앞서 같은 날 오전 11시 45분 김남주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동명의 콘텐츠가 공개된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