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9세 연하와 재혼' 은지원, "주변을 잘 둘러보세요"..행복한 예비신랑의 조언 (살림남)[종합]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5-07-05 22:22


'♥9세 연하와 재혼' 은지원, "주변을 잘 둘러보세요"..행복한 예비신…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올해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은지원이 '솔로' 지상렬에게 결혼에 관해 조언했다.

5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지상렬이 장가를 위한 회춘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지상렬은 "은지원이 9세 연하하고 재혼한다"는 소식에 "지원이 결혼하냐"라며 깜짝 놀랐다.

백지영은 "지원이는 걱정할 사람이 아니었다. 상렬이 오빠가 문제였지"라며 은지원을 두둔했다. 은지원은 "상렬 형도 주변을 잘 둘러보세요"라며 여유를 부렸다.

지상렬은 "하여튼 걔가 두 번 하는 바람에 나 같은 놈들이 확률이 줄어드는 거다"라며 버럭했지만 은지원은 "저는 13년 만에 재혼이다. 13년 동안 기회를 드린 거다"라 반박했다. 백지영 역시 "13년 동안 못 찾은 본인 잘못이다"라며 웃었다.

이에 은지원은 "주변을 잘 둘러보시라니까"라며 결혼 선배로서 진심을 담아 조언했다.


'♥9세 연하와 재혼' 은지원, "주변을 잘 둘러보세요"..행복한 예비신…
심현섭도 얼마 전 결혼했고 김준호도 김지민과 재혼 예정인 상황. 반면 지상렬은 뱃살이 나오고 목의 주름이 깊어지고 있었다.

앞서 은지원은 지난 12일 재혼을 발표했다.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웨딩사진을 촬영했다. 올해 중 가까운 지인 분들과 조용히 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예비 신부는 9세 연하의 스타일리스트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알고 지내오다 연인으로 발전한 뒤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한편 은지원은 2010년 첫사랑과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나 2년 만에 헤어졌다. 당시 혼인신고는 하지 않아 법적인 이혼 절차 없이 사실혼 관계를 정리한 것으로 전해졌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