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장윤정♥도경완 딸 하영, 부모복 이어 재물복 터졌다 "부자될 관상"(내생활)

김소희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7-07 14:58


장윤정♥도경완 딸 하영, 부모복 이어 재물복 터졌다 "부자될 관상"(내생…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가수 장윤정, 방송인 도경완 딸 하영 양의 관상풀이가 공개됐다.

6일 ENA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측은 '하영이는 돈에 관심이 많은 관상!? 도도남매 관상 진단'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도도남매 연우, 하영이 남매가 결혼 50주년을 맞은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경주로 손주 투어를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여행 이틀째, 가족은 고운 한복을 차려입고 사주와 타로, 관상을 함께 볼 수 있는 점집을 찾았다. 관상가는 할머니의 귀를 보자마자 감탄하며 "이건 부처님 귀다. 정말 대단하시다"고 극찬했다. 이어 "귀가 할아버지보다 아래에 있는 건 지혜롭고 재물복이 많다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장윤정♥도경완 딸 하영, 부모복 이어 재물복 터졌다 "부자될 관상"(내생…
관상가는 연우에게도 관상을 봐주며 "이마 좀 걷어봐라"라고 요청했다. 이어 "역마가 있다. 활동성이 강하고 외국 가서도 하고싶은 거 충분히 잘 할 수 있다"며 "연우는 돈 한번 들어오면 잘 안쓰지?"라고 물었다. 연우는 "네. 맞다. 별명이 도선비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하영 양의 관상에 대해서는 "오빠보다 돈에 대한 관심이 더 많고, 전택궁이 훨씬 더 발달했다"며 "재물복이 많은 관상"이라고 진단했다. 이를 들은 연우는 "맞아요, 하영이 꿈이 부자예요"라고 덧붙였고, 할아버지도 "아휴, 좋겠다"라며 부러움을 표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연우는 "제가 진짜 궁금한 게 있는데, 하영이가 나중에 커서 남자친구는 몇 살쯤 생길까요?"라고 묻기도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ENA 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