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은형♥강재준 11개월 子, 외제차 선물 받았다 "B사 정품"(기유TV)

기사입력 2025-07-08 22:33


이은형♥강재준 11개월 子, 외제차 선물 받았다 "B사 정품"(기유TV)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개그맨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가 아들 현조 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8일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육아로그} 안 자른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JTBC '1호가 될 순 없어 2' 촬영 중이던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함께 출연 중인 권재관, 김경아 부부의 대기실을 찾았다.

권재관은 강재준에게 커다란 박스를 건네며 "이런 게 집에 하나 왔다"고 말했고, 이은형은 "이거 현조 거야?"라고 반응했다. 강재준은 "내가 갖고 싶었던 거야"라며 너스레를 떨자, 권재관도 "네 거 맞다"고 맞장구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은형♥강재준 11개월 子, 외제차 선물 받았다 "B사 정품"(기유TV)
선물의 정체는 바로 B사 외제차 브랜드의 유아용 전동차. 권재관은 "정품이다"라고 강조했고, 이은형은 "설명서부터 다르다"며 감탄했다. 이어 "너무 고맙다"며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집에 도착한 부부는 곧장 장난감 차에 현조를 태웠고, 강재준은 "진짜 BMW 매장에서 파는 거다. A/S도 BMW에서 해준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현조의 첫 시승을 지켜보던 이은형은 "언제 이렇게 커서 이걸 탈 정도가 됐나"라며 감격했고, "이제 거실을 놀이방처럼 꾸며줄 거다. 베이비룸도 주문했다"며 남다른 육아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강재준과 이은형은 지난 2017년 결혼했으며, 결혼 7년만인 지난해 8월 아들 현조를 품에 안았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