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지 "♥문원, 원하는 건 다 해줘"..'과거 의혹'에도 굳건한 사랑 (돌싱포맨)

기사입력 2025-07-09 05:42


신지 "♥문원, 원하는 건 다 해줘"..'과거 의혹'에도 굳건한 사랑 (…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가수 신지가 예비신랑 문원과 러브스토리를 자랑했다.

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다음주 예고편에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김지민, 신지가 찾아왔다.

곧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지가 찾아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7살 연하 미남의 예비신랑을 어떻게 만났냐"는 질문에 신지는 "DM으로 연락이 왔다. '신지 선배님 이 노래를 제가 커버해도 될까요?'라 해서 '저는 너무 좋죠'라 했다"고 밝혔다.

이상민은 예비신랑에 대해 "문원이 7살 연하 30대라더라. 엄청나죠?"라 물었고 신지는 "파이팅 넘친다. 워낙 부지런하고 운동도 좋아한다"고 자랑했다.

신지는 "제가 원하는 건 다 해준다. 제가 손 하나 까딱하지 않게 해준다"라 자랑했고 이를 본 전원주는 "요즘 젊은 것들은 젊은 남자를 좋아하더라"라 울컥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지 "♥문원, 원하는 건 다 해줘"..'과거 의혹'에도 굳건한 사랑 (…
앞서 신지는 예비신랑 문원을 둘러싼 각종 의혹들에 대해 대신 해명하며 입장을 밝혔다.

신지는 9일 "최근 저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여러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면서 "한편으로는 제가 여러분에게 크나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여러 의혹에 대한 사실을 확인하는데 시간이 필요해 제 입장이 오래 걸린 점 죄송하다"면서도 "여러분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으며 고민하고 더 살피도록 하겠다.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다"고 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