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미주, 송범근 결별사유 간접 고백 "밖에서 술먹는거 이해 못해"[SC리뷰]

기사입력 2025-07-10 06:16


이미주, 송범근 결별사유 간접 고백 "밖에서 술먹는거 이해 못해"[SC리…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전 연인에 대한 의미심장한 발언을 했다.

9일 이미주의 유튜브 채널에는 '놀면 뭐하나 싶어서 오픈한 미주 채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미주는 자신을 둘러싼 오해에 대해 솔직히 해명했다. '평소에 뭐하고 노느냐'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이미주는 "저는 진짜 찐따다. 놀 줄 모른다. 거짓말이 아니다. 사람들이 나보고 꼴초같다, 클럽 죽순이 같다고 하는데 담배를 못 피운다. 주량은 소주 1병 반에서 2병 정도"라고 답했다.


이미주, 송범근 결별사유 간접 고백 "밖에서 술먹는거 이해 못해"[SC리…
또 결혼관에 대해서는 "결혼이 너무 하고 싶다. 날 닮은 아기도 궁금하고 종착 사람이 누구일지도 궁금하다"며 "이상형은 연하다. 그런데 이건 중요한 것 같다. 술을 안 마시는 사람이랑 마시는 사람이 다르다. 내가 술을 마시니까 상대가 안 마시면 좀 그렇다"고 털어놨다.

제작진은 "(술을 못 마시는 사람은) 밖에서 마시는 거 이해 못한다"고 거들었고, 이미주는 "그런 사람이 있었다. 그러면 못 만난다"고 의미심장한 답을 했다.

이미주는 지난해 4월 세 살 연하의 축구선수 송범근과 공개열애를 시작했다. 그러나 지난 1월 결별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