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 풍자 "위고비로 18kg 감량, 더이상 안빠지더라…다음주부터 PT 다닐 것"(풍자테레비)

기사입력 2025-07-13 14:15


[종합] 풍자 "위고비로 18kg 감량, 더이상 안빠지더라…다음주부터 P…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풍자가 자신의 18kg 다이어트 과정을 설명했다.

풍자는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풍자테레비'에 '숲속 해먹에서 하룻밤 자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풍자는 캠핑에 나섰다. 그는 "오랜만에 '솔캠'(솔로 캠핑)나왔다. 최근에 지인들과 촬영 없이고 가고 그랬는데 혼자는 꽤 오래 됐다. 장마 기간인데 이상하게 딱 열흘동안만 비가 안 온다고 그래서 좋아하는 캠핑장을 바로 예약했다"고 말했다.

이어 캠핑장에서 설치된 해먹을 보고 "해먹에서 쓸 베개하고 이런 걸 따로 주시더라. 펼쳐서 한숨 자고 놀고 하면 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종합] 풍자 "위고비로 18kg 감량, 더이상 안빠지더라…다음주부터 P…

[종합] 풍자 "위고비로 18kg 감량, 더이상 안빠지더라…다음주부터 P…
다음 날 육개장 컵라면에 찬밥을 말아 먹은 풍자는 "괜찮다. 요즘에 다이어트하고 있지 않나. 지금까지 총 18kg를 뺐는데 더 이상 안 빠진다. 굶어도 보고 다 했는데 빠지지가 않는다. 식단으로 빠질 건 다 빠졌다. 다음주부터 PT 다닌다"라며 "마를 생각은 없다. 그럴 거 같지 않다. 그냥 보기 좋은 뚱땡이가 되려는 거다. 열심히 빼고 있는데 잘 안 빠진다"고 토로했다.

또 풍자는 "그래도 내가 여태까지 살 빼면서. 이렇게 먹을 거 다 먹으면서 살 뺀 거는 처음이다. 어떻게 해야 살이 빠지는지. 나에게 맞는 방법을 알게 된 것 같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