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준호, ♥김지민 母와 약속 어겼다 "혼전동거했다, 장모님 모르셔" ('미우새')

기사입력 2025-07-14 07:00


김준호, ♥김지민 母와 약속 어겼다 "혼전동거했다, 장모님 모르셔" ('…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미우새' 김준호가 장모님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의 신혼집 이사가 담겼다.

신혼집 이사를 끝낸 후 이상민은 김준호와 임원희를 초대해 집을 소개했다. 이상민의 신혼집은 넓고 화사한 거실에 이어 드레스룸, 부엌까지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었다.

김준호는 "자가냐"고 물었고 이상민은 "자가는 아내와 내가 합심해서 알아보고 있다. 뭘 그런 걸 물어보냐"고 얼버무렸다. 그럼에도 임원희와 김준호는 "전세냐 월세냐"고 물어봤고 이상민은 "월세다"라고 털어놨다.


김준호, ♥김지민 母와 약속 어겼다 "혼전동거했다, 장모님 모르셔" ('…
그런가하면 이상민은 녹화 당시 결혼식을 올리기 전이었던 김준호에게 "넌 신혼집 언제 들어가냐"고 물었다. 김준호는 "어머님하고 약속한 게 있어서 결혼하고 들어간다"고 했지만 이상민과 임원희는 "며칠 전에 신혼집에서 잔다하지 않았냐", "슬쩍슬쩍 가서 잔다며"고 폭로했다. 이에 당황한 김준호는 "장모님이 계실 땐 내가 가도 상관없다"면서도 "장모님이 안 계실 때는 (몰래 간다.) 조용히 해라. 장모님 모르신다"고 안절부절했다.

이상민은 "솔직히 몇 번 갔냐"고 추궁했고 김준호는 "신혼집인데 내 집에 몰래 들어가는 스릴이 있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한편, 개그맨 김준호와 김지민은 13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하객수가 무려 1200명에 달하는 초호화 결혼식에서 사회는 이상민이, 축가는 가수 거미와 변진섭이 맡았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