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YG 떠난 이수혁, '한예리와 이별 화보' 이소영 대표와 동행..사람엔터行

기사입력 2025-07-14 09:50


[공식] YG 떠난 이수혁, '한예리와 이별 화보' 이소영 대표와 동행.…

[공식] YG 떠난 이수혁, '한예리와 이별 화보' 이소영 대표와 동행.…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수혁이 사람엔터테인먼트와 동행한다.

14일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 이소영 대표는 "매력적인 마스크와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수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힌 뒤 "배우이자 톱모델로서 독보적인 이미지를 구축한 이수혁이 사람엔터의 체계적인 아티스트 브랜딩을 통해 글로벌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사람엔터는 조진웅, 박규영, 공명, 최수영 등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다. 장기계약 배우도 많다. 이소영 대표는 최근 한예리와의 15년 동행을 마무리하면서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예리는 이소영 대표에 대해 "제가 대표님을 사랑하는 만큼 무슨 일이 있을 때 기꺼이 함께하고, 대표님이 저를 사랑하는 만큼 물심양면 도와주실 거다. 이제 우리는 함께 성장하는 방법을 계속 고민할 것 같다. 서로의 성장을 누구보다 기대하는 사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수혁은 2006년 모델로 데뷔한 이래, 런웨이는 물론, 매거진부터 광고 영역까지 패션계를 섭렵하며 활약을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남다른 피지컬과 아우라로 지금까지도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패션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활동하며 글로벌 팬덤을 구축하고 있다. 배우로서 활동도 활발하다. 드라마 '화이트 크리스마스', '고교처세왕', '밤을 걷는 선비',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우씨왕후' 등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배우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졌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S라인' 주연, 형사 한지욱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이수혁은 주연을 맡은 'S라인'으로 제8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장편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되어 칸 레드카펫을 밟았으며, 그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S라인'은 총 6부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2회씩 웨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