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돌싱' 16기 광수♥22기 현숙, 열애 고백 "좋은 관계로 진지한 만남"

기사입력 2025-07-15 22:28


'돌싱' 16기 광수♥22기 현숙, 열애 고백 "좋은 관계로 진지한 만남…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나는 솔로' 16기 광수와 22기 현숙이 열애 중이다.

16기 광수와 22기 현숙은 15일 "저희는 현재 좋은 관계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열애 사실을 밝혔다.

두 사람은 "서로 과거에 크고 작은 상처가 있었기에 조용히 만나고 싶었고, 가족들에게만 알리며 지내고 있었다"며 "하지만 최근 목격담과 도촬 등으로 인해 조심스럽게 입장을 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부정하거나 피하는 것보단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조용히, 그러나 단단하게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며 살겠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고 찍은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환하게 웃고 있는 광수와 그의 어깨에 기댄 채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는 현숙의 모습이 사랑스럽게 보인다.

네티즌들은 "두 분 축하해요", "오래오래 예쁜 사랑하시길", "응원합니다", "예상 밖이지만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등의 댓글을 남기며 두 사람의 만남을 축복했다.

한편 16기 광수와 22기 현숙은 SBS Plus·ENA '나는 솔로' 돌싱 특집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