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in스타] 손흥민 “대배우 최고♥”에 박서준 “어머어머” 커피차 선물 ‘절친’ 인증

기사입력 2025-07-17 13:52


[SCin스타] 손흥민 “대배우 최고♥”에 박서준 “어머어머” 커피차 선…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박서준이 절친 손흥민의 커피차 선물에 웃음으로 화답했다.

박서준은 최근 자신의 채널을 통해 "어머어머"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서준은 촬영 현장에 도착한 커피차 앞에서 수트를 완벽하게 차려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날렵한 턱선과 조각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해당 커피차는 손흥민이 JTBC 새 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 촬영 중인 박서준을 응원하며 보낸 것으로 현수막에는 "아 모르겠고 그냥 대배우 박서준 최고"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절친 사이의 끈끈한 우정을 느끼게 했다.

앞서 박서준은 지난 5월 UEFA 유로파리그 결승전이 열린 스페인 현장에 직접 방문해 우승을 차지한 손흥민을 끌어안고 축하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박서준은 차기작으로 JTBC 로맨틱 코미디 '경도를 기다리며'를 선택했다. 스무 살과 스물여덟, 두 번의 연애를 거친 남녀가 기자와 스캔들 주인공의 아내로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박서준은 극 중 이경도 역을 맡아 원지안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