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4th BSA] 이준영, 호명 혼동에 무대 오르는 해프닝…이준혁 '안아줬다'

기사입력 2025-07-18 21:22


[4th BSA] 이준영, 호명 혼동에 무대 오르는 해프닝…이준혁 '안아…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 Dragon Series Awards)가 1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렸다. 인기스타상 이준혁에게 상 돌려주는 이준영. 인천=송정헌 기자songs@sportschosun.com

/2025.07.18/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이준영이 혼동으로 한바탕 웃음을 선사했다.

18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인기스타상 수상자로 박보검 아이유 혜리 이준혁이 호명됐다.

이 가운데 이준혁을 혼동한 배우 이준영이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오히려 수상자 이준혁은 자리에 앉아있는 상태에서 이준영이 무대 위로 올라 시선을 강탈했다.

이후 잘못 들은 것을 알아챈 이준영이 직접 무대 밑으로 내려가 이준혁에게 트로피를 전달했고 이준혁은 이준영을 안아주기도 했다. 이준혁은 소감으로 "언젠가 상을 받는다면 이렇게 재밌게 받고 싶었다"고 농담하기도 했다.

한편 청룡시리즈어워즈는 대한민국 최초의 시리즈 콘텐츠 대상 시상식이다. 기존 방송국 콘텐츠에 한정돼 있던 시상식을 스트리밍사의 새로운 제작 투자 콘텐츠로 무게중심을 이동, 이들을 대상으로 한 전문 시상식으로 다른 시상식과는 차별점을 갖는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