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결혼’ 남보라, 이찬원 덕에 어깨 으쓱한 사연 “하객들 환호”(‘톡파원’)

기사입력 2025-07-22 09:01


‘결혼’ 남보라, 이찬원 덕에 어깨 으쓱한 사연 “하객들 환호”(‘톡파원…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남보라가 '톡파원 25시'를 통해 결혼 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지난 21일 방송된 JTBC 예능 '톡파원 25시'에서는 배우 남보라가 게스트로 출연해 중국 청두, 몬테네그로, 이탈리아 로마, 프랑스 파리를 랜선으로 여행하는 '50유로의 행복' 특집에 함께했다.

이날 남보라는 지난 5월 결혼한 근황을 전하며 "찬원 씨가 축하 영상을 정말 성심성의껏 보내줬다"며 MC 이찬원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하객 중 찬또배기 팬이 정말 많았는데 다들 좋아해서 어깨가 으쓱했다"고 덧붙이며 훈훈함을 더했다.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판다의 도시'로 유명한 중국 청두의 판다 번식 연구 기지가 소개됐다. 연간 1200만 명이 찾는 이곳에서 톡파원은 '판다계 스타' 허화의 귀여운 모습을 전하며 랜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동방불도와 러산대불을 차례로 소개하며 압도적인 규모의 불교 유산을 감상했다. 이찬원은 "대박이다"를 연발하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발칸의 숨은 보석'으로 불리는 몬테네그로의 아름다운 풍경도 전해졌다. 비현실적인 풍광의 코토르만, 전쟁 유산에서 럭셔리 리조트로 탈바꿈한 마물라 요새, 그리고 로브첸 국립공원에 위치한 페티로 2세의 영묘까지 풍성한 볼거리가 눈길을 끌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