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장도연, 손석구에 설렌다더니 이이경에 공개 청혼 "나랑 결혼하자" ('살롱드립2')

기사입력 2025-07-23 06:00


장도연, 손석구에 설렌다더니 이이경에 공개 청혼 "나랑 결혼하자" ('살…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살롱드립2' 장도연이 이이경에 청혼했다.

22일 유튜브 콘텐츠 '살롱드립2'에서는 100회 특집으로 꾸며져 장도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살롱드립2'은 100회 특집으로 장도연을 MC가 아닌 게스트로 초대했다. 이날의 MC는 장도연의 절친인 배우 구교환과 이옥섭 감독. 두 사람은 게스트가 된 장도연에게 그간 출연했던 출연자들에 대해 물었다. 특히 이옥섭 감독은 장도연을 이상형으로 언급했던 손석구를 언급했고 구교환은 "방송 보다 보면 멜로 냄새가 나더라"고 물었다. 이옥섭 감독은 "(구교환이) '도연 씨 저 분이랑 진짜 만나냐'고 물어봤다"고 말하기도.

이에 장도연은 "(게스트들에) 설렌 적은 너무 많다. 저도 만났으면 좋겠다. 좋은 답변이 됐을까요?"라며 "지금도 너무 설레서 빨리 심장이 뛴다. 과연 이 회차 어떻게 될지 긴장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옥섭 감독과 구교환이 떠난 후, 제작진은 장도연을 위한 깜짝 2부 이벤트를 준비했다. '살롱드립2'에 출연했던 게스트들이 100회를 축하하기 위해 한 명씩 장도연을 깜짝 방문한 것. 게스트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한 가운데 이이경이 등장했다. 이이경은 "축하한다"며 장도연을 위해 준비한 꽃다발을 건네 훈훈함을 자아냈다.


장도연, 손석구에 설렌다더니 이이경에 공개 청혼 "나랑 결혼하자" ('살…
가벼운 담소를 나눈 후 장도연은 이이경에게 선물을 고르라고 했다. 이이경이 고른 선물은 소원 선물. 원하는 선물을 말하라는 말에 이이경은 "누나 필요한 거 없냐"며 고민하다 "제가 이사를 할 건데 거기에 어울리는 조명이든 소품을 알아서 달라"고 밝혔다. 이이경은 "누나도 하나 뽑아보라"고 말했고 장도연 역시 소원 선물을 뽑았다.

이에 이이경은 "내 선물 누나가 가져가라. 오늘 하루 종일 선물 줄 거 아니냐. 이건 내가 주는 선물"이라고 스윗하게 말했고 감동한 장도연은 "이경아 결혼하자"고 폭탄 발언을 했다.

놀라서 도망가는 이이경에 장도연은 "결혼하자. 네가 싫으면 바로 이혼해줄게"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선물 전달을 매개로 연락처를 교환한 두 사람. 이이경은 "누나는 연락하면 부담스러워하는 스타일이냐, 흔쾌히 받는 스타일이냐"고 물었고 장도연은 "사람마다 다른데 너는 '여보' 하면서 받겠다"고 밝혀 웃음을 더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