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좀비물 흥행 주역’ 로몬, 넷플릭스 ‘지우학2’로 글로벌 재도전

기사입력 2025-07-24 09:24


‘좀비물 흥행 주역’ 로몬, 넷플릭스 ‘지우학2’로 글로벌 재도전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로몬이 넷플릭스 글로벌 메가히트작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 출연을 확정지었다. K-좀비 신드롬의 주역이 다시 돌아온다.

로몬은 시즌1에서 학교 좀비 사태 속 든든한 리더이자 버팀목이었던 '이수혁' 역을 맡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압도적인 몰입감과 매력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글로벌 스타 반열에 오른 그는, 시즌2에서도 활약을 이어가며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주동근 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학교에 고립된 학생들의 처절한 생존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시즌1은 다양한 액션, 장르적 쾌감,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이 조화를 이루며 호평을 받았다.

이번 시즌2에서는 모두가 일상으로 돌아왔다고 믿은 순간, 또다시 수도 서울을 강타하는 새로운 좀비 바이러스 사태가 벌어진다. 이재규 감독과 천성일 작가가 다시 한 번 뭉쳐 더욱 확장된 세계관과 스케일로 돌아온다. 박지후, 윤찬영, 조이현 등 시즌1의 주역들도 재등장해 기대를 모은다.

로몬은 '가족계획'을 시작으로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까지 2025년 쉼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구미호와 축구스타의 파격 혐관 로맨스를 그린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에서의 활약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힌 그는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를 통해 또 한 번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