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음주운전' 송영규, 오늘(25일) 연극 무대 선다…제작사 "27일부터 캐스팅 변경"

기사입력 2025-07-25 16:36


[공식] '음주운전' 송영규, 오늘(25일) 연극 무대 선다…제작사 "2…
사진 제공=㈜쇼노트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제작사가 배우 송영규의 음주운전 논란 여파로 캐스팅을 변경한다.

제작사 ㈜쇼노트는 25일 공식 계정에 "송영규의 일신상의 이유로 27일 공연부터 페니맨은 임철형 원캐스트로 진행된다"고 공지했다.

이날 예정된 오후 7시 30분 공연은 불가피한 상황으로 송영규가 무대에 오른다. 제작사는 "
갑작스러운 캐스팅 변경으로 공연 관람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며 "캐스팅 변경으로 인한 취소 및 환불은 수수료 없이 가능하며, 예매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뉴스1 보도에 따르면 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지난달 말 송영규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수원지검에 불구속 송치했다. 송영규는 지난달 19일 오후 11시 용인시 기흥구에서 처인구까지 약 5km 거리를 만취 상태로 운전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한 목격자가 "음주운전이 의심된다"며 신고했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송영규의 차량을 특정해 검거했다. 음주 측정 결과, 송영규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에 해당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송영규는 현재 방영 중인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에서 목사 윤세훈 역으로 출연 중이며, SBS 금토드라마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에도 출연 예정이다.

이하 제작사 ㈜쇼노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제작사 (주)쇼노트입니다.


페니맨 役송영규 배우의 일신상의 이유로, 727(일) 공연부터 페니맨役은 임철형 배우 원캐스트로 진행됩니다.

갑작스러운 캐스팅 변경으로 공연 관람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캐스팅 변경으로 인한 취소 및 환불은 수수료 없이 가능하며, 예매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