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진선규, SNS 사칭 피해 당했다…"금전 요구 NO, 필요시 법적 조치" (전문)

기사입력 2025-07-28 18:12


[공식] 진선규, SNS 사칭 피해 당했다…"금전 요구 NO, 필요시 법…
진선규.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진선규 측이 SNS 사칭 피해 주의를 당부했다.

진선규 소속사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계정에 "최근 진선규를 사칭한 SNS 계정 및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인한 피해 사례가 제보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진선규는 개인 인스타그램 외 다른 SNS 계정은 운영하고 있지 않다"며 "회사 관계자와 당사 소속 배우들은 특정 개인에게 개인적으로 연락을 취하거나 금전적인 요구를 하지 않는다. 사칭 계정으로 인한 금품 요구 등의 피해 사례가 생겨나지 않도록 팬 분들의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팬 분들의 피해를 막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필요시 법적인 조치도 취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진선규는 8월 22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애마'에 출연한다.

이하 진선규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진선규 배우를 사칭한 SNS 계정 및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인한


피해 사례가 제보 되어 주의를 당부드립니다.

진선규 배우는 개인 인스타그램 외의

다른 SNS 계정은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당사 역시 인스타그램, X의 공식 계정을 제외한

별도의 계정을 운영하지 않고 있음을 분명하게 말씀드립니다.

또한 회사 관계자와 당사 소속 배우들은

특정 개인에게 개인적으로 연락을 취하거나 금전적인 요구를 하지 않습니다.

사칭 계정으로 인한 금품 요구 등의 피해 사례가 생겨나지 않도록

팬분들의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팬분들의 피해를 막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필요시 법적인 조치도 취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