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완선, 데뷔 40년간 46kg 유지한 비결 "이 메뉴만 한 달 동안 먹어"

기사입력 2025-07-29 12:47


김완선, 데뷔 40년간 46kg 유지한 비결 "이 메뉴만 한 달 동안 먹…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김완선이 체지방을 줄여주는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김완선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최근 '완선의 건강 몸매 비결! 많이 먹어도 살 안 찌는Œ 5분 완성 야채 김 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김완선은 "진짜 요즘 제가 먹는 거 알려드리고 싶어서 준비를 해봤다. 거의 한 달 동안 계속 이거만 먹는 거 같다. 일단 너무 맛있어서 먹는데 체지방까지 줄여준다. 이걸 먹기 시작할 쯤에 인바디를 쟀고 2주 동안 쭉 먹고 난 다음에 인바디를 재봤다. 정말 체지방이 줄었다. 운동 선생님이 하루에 네 시간 씩 운동하는 선수들도 2주 동안에 이렇게 빠질 수가 없다더라. 이건 분명히 운동만 한 게 아니고 식단이 들어간 거라고 뭘 먹었냐더라. 그래서 이런 걸 먹는다고 보여줬더니 대박이라고 자기도 이거 만들어 먹어야겠다더라. 그래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나왔다"고 밝혔다.

ㅇㄱ5
김완선, 데뷔 40년간 46kg 유지한 비결 "이 메뉴만 한 달 동안 먹…
김완선이 극찬한 식단은 다이어트용 김밥. 김완선은 "SNS에 요즘 많이 뜨는데 저는 나오기 전부터 먹었다. 동생이 자기가 다이어트 한다고 해먹는 거다. 옆에서 집어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는 거다. 이 맛있는 걸 어떻게 너만 먹냐 해서 먹기 시작했다"며 "김밥인데 밥이 없는 김밥이다. 저는 야채말이라고 한다. 이건 밤12시에 먹고 자도 살이 안 찐다"고 강력 추천했다.

김밥용 김에 청양고추, 양파, 깻잎, 계란, 라이스페이퍼를 넣어 돌돌 만 야채 김밥 레시피를 공개한 김완선. 김완선은 맥주와 함께 김밥을 먹으며 그 맛에 감탄했다.

한편, 김완선은 1986년 데뷔 이후 쭉 46kg 몸무게를 유지해온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