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in스타] 배성재♥김다영, 집들이에 박지성♥김민지 출동했다…박태환도 “날 잡자”

기사입력 2025-08-04 10:26


[SCin스타] 배성재♥김다영, 집들이에 박지성♥김민지 출동했다…박태환도…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골때녀'로 인연 맺은 배성재·김다영 부부가 화려한 집들이 현장을 공개했다.

3일 김다영은 자신의 SNS에 "혼자 치열하고 다같이 즐거웠던 그날의 기록. 셰프님들 존경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박지성·김민지 부부와 자녀들이 배성재·김다영 부부의 집에 방문해 함께 식사하는 훈훈한 모습이 담겼다. 정갈하게 차려진 잡채, 갈비찜, 국물요리 등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은 대부분 김다영이 직접 준비한 것으로 보인다.

이를 본 박태환은 "행복부부데이네"라며 댓글을 남겼고 김다영은 "오빠도 끼자! 내가 8인분 해볼게"라고 답해 친분을 과시했다. 박태환은 "날 잡자"고 화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배성재와 김다영은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2년간 교제 끝에 최근 혼인신고를 마쳤다. 예식은 생략하고 가족 식사로 결혼을 대신했으며 지난 5월 신혼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지성과 김민지는 지난 2014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