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샤이니 키 "전날 SM타운 도쿄돔서 신곡 선공개, 반응 좋아서 뿌듯"

기사입력 2025-08-11 15:12


샤이니 키 "전날 SM타운 도쿄돔서 신곡 선공개, 반응 좋아서 뿌듯"
샤이니 키 정규 3집 'HUNTE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11일 서울 광진구 풀만 앰배서더에서 열렸다. 키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5.08.11/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샤이니 키가 신곡 '헌터' 무대를 먼저 선보인 소감을 밝혔다.

키는 11일 서울 광진구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풀 브로드웨이 그랜드 볼룸에서 정규 3집 '헌터' 간담회를 열고 "전날 SM타운 도쿄돔 무대에서 정신이 없어서 반응을 몰랐는데, 좋다는 말 듣고 뿌듯했다"라고 했다.

키가 가요계에 컴백하는 것은 지난해 9월 미니 3집 '플레저 숍' 이후 약 11개월 만이며, 정규 앨범을 내놓는 것은 2022년 8월 정규 2집 '가솔린' 이후 약 3년 만이다.

먼저 키는 "지난 주말 SM타운 도쿄 공연을 하고 오늘 한국에 왔다. 도쿄돔이라는 큰 무대에서 '헌터'를 먼저 공개하고 왔다"며 운을 뗐다.

이어 "무대 하는 동안은 정신이 없어서 어떤 반응인지 몰랐고, 1일차 무대 끝나고 반응이 있다는 말 듣고 뿌듯했다"며 지난 9~10일 열린 'SM타운 라이브 2025' 도쿄돔 공연에서 신곡 '헌터' 무대를 최초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린 얘기를 들려줬다.

키의 정규 3집 '헌터'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